자 시작해 볼까요. 추억의 게임이긴 한데요. 저도 옜날에 공략 찾아보면서 했던 기억이 나긴하네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자 얼른 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저는 하다보니깐 잘 못하겠더라구요. 기억도 잘 안나고 창의력이 모자라서 그런지 논리력이 모자라서 그런지 그래서 그냥 공략을 보고 시작해 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얼른들어가셔서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어떤 연구실에 들어와있는데요. 하나씩 파헤쳐나가면서 통과를 해야 합니다.ㅎ 자 시작해 볼까요? 여러분들 우선 아이들 주위를 살펴보시고 여러가지 것들이 있죠. 하나씩 클릭해서 한번 해보세용. 재미있습니다.ㅋㅋ  그리고 하다가 안되는 경우에는 아래에 영상을 보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ㅎ

조작키는 마우스 클릭 입니다.^^



위에 영상이 바로 그 겁니다.ㅎ 어떤 분이 엄청 쉽게 해서 올려놨네요. 저도 보고 따라서 하니깐 쉽게 담판으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ㅎ 어떠세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