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만에 웃긴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ㅋㅋㅋ 웃기다고 해야할지 귀엽다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둘다 맞는지도 모르겠네요.ㅎ 아이유 게임인데요. 만든 분은 게임 속에 티스토리 주소로 나와있습니다. 들어가 보니까 연예인에 대한 많은 유머와 정보가 있는 것 같네요. ㅎ 아무튼 아래서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팬이신 분들은 더욱 재미있겠네요. 사실 저도 해보니깐 진짜 귀엽더라구요.. 만든 분 짱!!!



 자 시작해 볼까요. 무엇보다도 굉장히 짧은 게임이라는게 아쉽긴하네용. ㅎㅎ 2탄을 기대해 보지만 나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ㅎ 한번만 아이유를 잡으면 끝나는 것 입니다. ㅎ 줄을 던져서 잡는데요. 여러분들도 모두 한번 해보세용. ㅋㅋ 나름대로 재미있고요.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