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엽~!!!! 이거 혹시 1탄해보신 분 있을까요? 저는 많이 해봐서 아는데요.ㅋㅋㅋ 이건 첫번째 탄을 먼저 해보시고 2탄을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2탄도 좋지만 좀 쉬운 버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그 전 탄을 하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거든요.ㅎㅎ 자 들어가시구요. 아마도 못해보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걸로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한번 소개했던 기억이 나거든요.ㅎㅎ



 그리고 바뀐 점 몇개를 알려드리면요.. 우선 여러가지 캐릭터가 있습니다. 단순히 스틱의 모습만 나오던것이 이제는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모두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잘 컨트롤 하셔서 싸워주시기 바랄께요. ^^

너무 조작법이 간단해서 뭐 따로 알려드릴건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들어가보면 바로 나오더군요.ㅋㅋ


조작키 : 

캐릭터 마다 다른데요... 머리모드로 하시면 마우스로 하세영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