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오늘 소개하는 것은 바로 스틱맨이라는 아주 유명한 졸라맨 겜 입니다.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한번쯤 해보시거나 어디를 돌아다니다가 보셨을 것 같은데요. 저도 그렇습니다. 거의 대부분 아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해보기에 5탄이 최신판인 것 같은데 그건 다 알고 계실 것 같구요. 그래서 스틱맨바이러스2탄 작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나온지는 조금 오래되긴 했어도 정말 재미있고 고전명작이라서 플레이를 하시는데 있어서 불편함이나 노잼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아마도 왠만한 다른 것들보다도 이걸 하는게 시간을 정말 잘 때우는 것 일 것 같은데요. 시간날때 가끔 해주면 좋습니다. 아주요.ㅎㅋㅋ


아 정신없이 하다가 죽고 말았습니다. 이게 나중에는 좀 어려워 지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ㅎㅎ 무기가 많아지면서 생각해야할 것도 많고, 적들 중에는 그냥 기본공격으로 죽지 않는 것들이 많이 생기게 되네요. 그러면 점점 컨트롤이 어려워 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혹시 컨트롤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죽는경우도 많이 생길 것 같네요. 그럴 때는 다시 하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몇판만 또 즐기고 하다보면 재미있게 깨나갈 수 있을 겁니다. 이게 바이러스를 무찔르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녀석들이 있어서 이기기가 좀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 너무 약하면 재미가 반감되니 이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적판 이나 이런것도 있는 걸로 아는데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제가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것들도 상당히 재미있는 것들이 많고 스트레스 해소버전으로 하면 되니깐용.ㅋㅋ


조작키 : 



간단히 a와 s로 공격하시고 방향키로 이동...

그리고 가장 중요한 무기 바꾸기는 1~0번까지 키 클릭 입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