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바로 졸라맨 입니다.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플겜들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한 것들은 대부분 이런 머리만 크고 한 그런 것들이죠. 알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얼른 스틱맨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제가 올려드린건 샤오샤오라고 해서 9탄인가 그렇습니다. 이게 가장 최신판인지 아마 그럴것 같은데요. 정말 할만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게 좀 특이한게 컴퓨터속에서 싸우는 배경입니다. 이런거 비슷한게 츄즈유어웨폰 이런것 같은데요. 그거랑 비교해도 거의 비슷합니다. 단지 게임이 조금 단순하게 만들어졌다는 점이 다를 뿐이죠. 공격하고 점프 그리고 필살기 이렇게 있습니다. 필살기는 앞뒤를 다 공격해서 쓸만한 것 같습니다.ㅋ

위에 있는 캐릭터들을 다 공격을 해서 죽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 졸라맨들이 체력이 엄청나게 좋은 것 같습니다. 눕히고 눕혀도 계속일어나네요. 필살기로 그냥 눕히기보다는 단타로 쳐서 피를 많이 빼는것이 더 유리해 보입니다. 아마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자 얼른 고고씽 해보시기 바라구요. 앞으로 가면 계속해서 적들이 나타나는데요. 그 중에는 클러를 가지고 있는 녀석도 보이구요. 그리고 방망이를 휘두르는 녀석도 있습니다. 그런 놈들만 조심해서 전진을 해나가시면 아마 손쉽게 이길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막다른 골목으로 애들을 다 몰아넣고 한번에 다 때리면 효율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한방에도 여러명의 적들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얼른 고고씽 하시구요. 스틱맨 게임즈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것들도 많이 있는데요. 시간이 되면 또 올려드릴께요.ㅎㅎ


조작키 : zxc 공격/점프/필살기,,, 방향키/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