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특이한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게 좀 오래되긴 했는데요. 아마 제가 첨본게 2009년 정도 되니깐 이제 5년정도가 지난 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에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구요. 플레이 방식이 기존의 것들과는 약간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그냥 막 클릭해서 추리를 풀어나가듯이 하는 방식 입니다. 두뇌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제가 하다보니깐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여러가지 스토리가 잘 어우러져 있다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그래픽도 볼만한 정도고 이야기 내용도 탄탄하니깐 그런것 같은데요. PC 패키지 게임이 아닌 플래시게임이 이정도라는 것이 놀라울 따름 입니다.


하지만 공략 없이 해서는 처음부터 막히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러실 것 같습니다. 이게 게임이 길지는 않은데요. 하나 하나 진행하는게 각 단계마다 필요한 클루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래 영상은 에피소드 1탄의 스테판 울프 공략집인데요. 보시면서 따라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힌트를 드리면 우선은,, 동료를 구하시구요. 약초를 만들어서 먹여야 합니다. 그리고 불도 끄시구요.ㅎ 뭐 말로는 쉬운데 겜에서는 그다지 쉽지가 않으실 것 같습니다.ㅎㅎㅎ

어드벤쳐 겜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