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재미난 지맨게임에 나왔던 작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거 이름이 좀 특이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아래에 나와있는 건데요. 지맨에서도 많이 다뤄서 인기화 되었던 작품입니다. 인기 비제이들도 이걸 소개하고 그랬었는데요.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입니다. 플럼퍼라고 하죠.ㅎㅎ 배관공들.. 이게 왜 더 필요없고 충분한지 한번 알아봐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알아보시겠어요? 아래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거 공략이나 영상 캡쳐 동영상들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건 찾아서 같이 소개를 해드릴테니깐요. 보시고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간단하게만 설명해 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해본 결과.. 이건 웃기기도 하고 좀 엽기적이기도 한데요. 좀 창의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여러가지 액션이나 아이템을 먹을 때마다 배관공들이 늘어납니다. 숫자가요.ㅎㅎ 그렇지만 이게 뭉쳐져서 가는게 아니라 약간씩 떨어져있어서 막 떨어지기도 하고 그럽니다. 마지막 1인이 남을 때까지 가셔야 합니다.ㅋㅋ 그런데 그게 쉽지만은 않네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실 것 같은데요. 재미있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아래 화려한 휴일님의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반디캠으로 만들어진 것 같은데 볼만 하네용.ㅋㅋ


조작키 : 방향키로 움직이시면 됩니다.


전반적인 컨트롤이나 내용등은 거의 마리오와 같은 것 같습니다.ㅎㅎ 적들도 밝아버리면 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숨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