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극강의 인기를 자랑했던 거죠.. 바로 이 작품 저는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더라구요.ㅋㅋ 쇼핑카트를 타고 멀리가기를 하는건데요. 생각보다도 정말 잘만들어져 있는 작품 입니다. 특히 아이템을 사다가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되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도 꼭 아템 다 사시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얼른 들어가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게 중독성이 엄청 납니다. 조심하세요.ㅋㅋㅋ



 그리고 이게 버그버전 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돈이 많으실 겁니다. 이런 돈을 가지고 뭘 하느냐구요? 바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고 업글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다보면 어떻게 되게요? 존나 멀리날아가는 겁니다. 카트에다가 무슨 제트기 엔진을 달아놓을 수도 있으니깐요.ㅋㅋ 그럼 정말 재미있겠죠.ㅎㅎ


조작키 : 마우스랑 키보드


아이템이 0원 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