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것은 세균을 막는 충치디펜스 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충치로 고생을 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그렇습니다.ㅎㅎ 이런경우에 가장 좋은 것이 바로 이녀석들을 다 없애는 것입니다. 치약, 치실 뭐 이런것들로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디펜스를 즐겨주시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타워를 건설하고 클릭공격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해주세요.ㅋㅋㅋ

 

 

제가 알기로 이게 주전자닷컴에서 제작된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인터넷 방송하시는 분이 이걸 틀어서 인기를 얻은 것 같은데요. 버전이 2.2 인데요. 해볼만 합니다.ㅋㅋㅋ 자 얼른 고고씽 해보세요. 그리고 해보니깐 유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바로 10개 이상 타워를 건설하지 못한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초반에 약한거 너무 짓지마시구요.ㅋㅋ 그리고 레벨업을 합니다. 타워가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마우스 클릭으로 잡기 보다는 타워로 잡게해서 경험치를 높이는게 좋습니다.ㅎㅎ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해서 공격/ 돈벌어서 타워건설해서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