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무서운 색맹검사 테스트가 아닙니다. 진짜 정확한 검사인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께서 편하게 검사를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해보니깐 그리 어려운건 없구요.. 여기 정말 여러가지로 잘 해놨더라구요.ㅋㅋ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저도 하다보니깐... 무엇보다도 한두개가 아니라 여러가지로 문제가 나오니깐 정확도도 올라가고 해서 마음에 드네요.ㅋ



위에 아이프레임 태그를 이용해서 올린 겁니다. 바로 해보세요..


선택은 그냥 마우스로 하시면 되용.ㅋ

간편합니다.ㅋㅋ



그리고 이 색약같은 경우에 한국인은 적녹색약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고칠 수는 없데요... 치료법이 아직은 없다고 합니다. 한의학으로 조금 좋아지게는 할 수 있다고는 하네요. 하지만 완전히 정상이 되도록 고치는데는 한계가 있다는 군요.ㅎ


여러분들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건 인터넷으로 하는거라, 참고사항만 되니깐요. 나중에 안과나 병원에 가셔서 한번 진단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