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사실 그래픽이 좀 꾸지고 그래서 많이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가끔씩하면 상대방의 빰을 때리기 하고 놀 수 있기 때문에 하곤 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셨으면 좋겠구요.ㅎㅎ  실제로는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게임에서나마 이렇게 즐길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실 때 좋은 방법이 상대방을 여러분들이 싫어하고 짜증나게 하는 사람으로 생각하고 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하니깐,,, ㅋㅋㅋㅋㅋ 진짜 짜증나서 머리가 아프던게 싹 사라지더라구요. 여자캐릭터라 조금 거시기 하긴 한데요. 여자를 때려야 하니깐요. 그래도 해볼만 합니다.ㅎㅎ 


단계가 올라갈 수록 어려워 집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진짜 쉽게 때리고 이길 수 있는데요. 나중에는 좀 어렵네요.ㅎㅎ 당연히 그런거겠죠. 그것보다도 이건 스토리가 더 재미있습니다. 무슨 미국판 콩쥐팥쥐 이런 느낌이네요. 괄시를 하는 여자 언니들을 상대로 플레이어가 싸워야 합니다. 그런데 싸우는게 그리 쉽지는 않겠죠.ㅎㅎㅎ 특히 이게 크리티컬로 때릴때 체력이 많이 깍입니다. 그러니깐 여러분들이 이베이드,, 회피를 많이 써서 피한후에 적을 때려서 물리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끝이 아닙니다. 다음에 나오는 여자는 더 잘피하고 잘 때리기 때문에 이걸 이기기 위해서는 더 큰 노력이 필요하구요. 체력같은 경우도 잘 안배를 해야 합니다. 초반에 너무 많이 맞으면 나중에 가서도 힘들기 때문입니다.ㅎ 빰때리기 무서운 게임 입니다.


조작키 : 마우스 클릭, 드래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