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캐쥬얼 겜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동물중에 비버라고 혹시 알고계신가요? 저는 잘 몰랐는데 이 캐릭터가 엄청 귀엽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ㅋㅋ 이건 비비거 나와서 점프를 하는 점프게임인데요. 일명 비버게임이라고도 합니다. 타이밍 겜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게 쉬운부분은 거의 없습니다. 비버가 점프를 잘 해야 합니다. 그런데 쉽게 하기가 힘들수가 있습니다. 자 얼른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여운 비버가 잘 나오는데,, 그런데 문제가 이게 캐릭터가 잘 안보이거나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의 문제인데요. 저는 크롬사용자인데,,, 잘 나오는데 가끔 안된다는 분도 있더라구용.ㅎㅎ


위의 창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구요. 들어가서 일단 시작을 하게 되면 점프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점프가 쉬운건 아니구요. 앞으로 전진하는 상태에서 앞에 있는 통나무에 겨냥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면은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그 장소가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앞으로 계속 전진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약간 뒤를 겨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빠지게 되는 것이죠.ㅎㅎ 여러분들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ㅋㅋ


조작버튼 - 마우스 클릭 이동


마우스로 뛰어갈 위치를 잘 선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통나무가 이동중이다보니 이 부분도 고려를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