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제가 알기로 정말 오래된건데요. 요새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거 하다보면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했었거든요. 무엇보다도 이 붕어빵 만드는게 좀 어렵기는 해요.ㅎㅎㅎ 하지만 겜속에서는 그리 어렵지가 않은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하시구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진행해보세요.ㅎㅎ 그리고 하시다가 다른것보다도 직접 만들 수 있을 정도로 훈련을 하시면 더 좋겠죠.. 겨울이 되면 장사도 할 수 있습니다.ㅋ


그리고 플레이 하는 방식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아무나 다 할 수 있을 정도에요. 오히려 이게 너무 간단해서 좀 안좋다고 해야 할까요?ㅋㅋ 여러분들도 열심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어떤 꼬마 여자아이가 와서 붕어빵 4개를 달라고 하는데요. 이게 좀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말이죠. 그런데 간단히 생각해보면 그냥 밀가루 반죽 넣고 팥넣고 뒤집으면 끝입니다.ㅎㅎ


조작방법 - 마우스로 클릭 드래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