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극상의 게임 블렛 메이즈 입니다.ㅋㅋㅋㅋㅋ 해보신 분들은 다 알고 계시죠. 진짜 어렵다는걸 말이죠. 저도 하다하다 이렇게 어려운건 진짜.ㅋㅋㅋㅋ 더이상은 못해먹겠더라구요. 막 너무 열받구요. 하기가 싫어지는거 있죠? 그러면서도 니가 이기나 내가이기나 막 계속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곤 합니다.ㅋㅋ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진짜 난감하기 짝이 없네요. ㅋㅋ 그래도 열심히 해나가야 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세욥.ㅋ



자 시작해 볼까요.ㅋㅋ 뭐 시작하고 말것도 없습니다. 그냥 바로 게임 고고 되더라구요. 처음에야 그냥 장애물이지.. 나중에는 이게 막 걸어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닷지 게임 아시죠. 비행기가 미사일 피하는거요. 거의 그 수준 입니다.ㅋㅋㅋ 이걸 다 어떻게 피해야 할지 말이에요.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움직이시면 됩니다. 그리고 클릭하면 색이 변해요. 같은 색끼리는 안죽어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