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시간이 주말인데요. 주말에 나가서 노는 것도 좋긴 하지만, 좀 덥고 땀나고 그렇죠.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집에서 컴퓨터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은 그래서 제가 재미있는 봄버맨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한 때 크레이지 아케이드라는 게임이 인기를 얻으면서 여러분들께 굉장히 친숙한 소재일텐데요. 봄잇6라는 겜을 소개합니다.ㅎ


자 들어가 볼까요. 이게 a10.com 이라는 곳이 출처인데요. 상당히 크게 밀고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습니다. 지금 제가 소개하는 것이 6탄이니깐 뭐 안봐도 아시겠죠?ㅋㅋㅋ 자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이렇게 겜을 하시다보면... 나중에 하드모드를 도전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게 정말 장난아닙니다. 진짜 어렵거든요.ㅋㅋㅋㅋㅋ 전 그냥 하다가 죽고 말았습니다. 폭탄 위력이 엄청 쌔더라구요.ㅋ 잠깐만 한눈팔면 죽습니다.ㅋ


조작키 : wasd - 이동하기 엔터 스페이스바 방향키...

1피랑 2피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