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복더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장마도 조금 움찔하더니 지나가고 말이죠.ㅎㅎ 이럴수록 건강관리를 잘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몸 아프지 않게 잘 신경쓰시구요.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라구... 재미난 겜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벽돌 피하기 인데요.. 이게 이름이 좀 웃깁니다. 헝그리 벽돌이라구요.ㅋㅋㅋ  한번 해보시면 아실겁니다.ㅋㅋ 알카노이드 같은 겜 방식은 아니구요. 상당히 다릅니다. 고고씽~!


이게 뭐 벽돌이런것 보다도.. 가장 잘설명할 수 있는 것은 그냥... 총알피하기나 이런것과 비슷합니다. 닷지같은 느낌 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옵션이 더 있습니다. 뭐냐면요.ㅋㅋ 자기보다 작은 녀석들은 다 잡아 먹을 수가 있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큰놈한테는 개기면 안됩니다. 그러면 게임이 끝나게 되어있습니다. 이점 명심하고 주의해서 겜을 진행하셔야 되겠습니다.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움직이시면서 작은 크기의 박스를 잡아먹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