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들어갑니다.ㅎㅎ 벙커지키기 1탄 인데요. 진짜 잼납니다. 저는 복잡하고 그런 2탄~~~3탄보다도 이 원작이 최고 좋더라구요.ㅎㅎㅎ 아 좋다~~~ 여러분들도 얼른 들어가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작키를 제대로 안써놓은 분들이 있는데요. 스페이스바를 모르면 절대로 이걸 할 수가 없습니다. 워낙 어려워서요.ㅋㅋㅋㅋㅋ 뭐.. 재장전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겠어요. 그냥 총 그림도 없구요. 클릭하면 조준사격합니다. 마구 갈기고 0개의 탄환이 남은경우에는 스페이스바를 클릭해주세요.



자 들어갑니다.ㅋㅋ 이건 디펜스의 장르인데요. 액션이 가미가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또한 스나이퍼가 되어서 적들을 요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때문에 뭐 그냥 넉놓고 앉아서 플레이를 할 경우에는 답 없습니다.ㅋㅋ 아시겠죠. 그리고 겜이 끝나는 판에서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군인을 고용하거나 바리케이트를 강화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벙커지키기 다음 날로 진행됩니다.


조작방법- 공격 마우스클릭 

재장전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