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앵그리버드 후속판으로 나온거 알고 있으시나요? 저도 모르다가 이번에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생겼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작인 화난새보다도 이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이름이 뭐냐구요? 돼지가 나오는 겁니다.ㅋㅋㅋ 배드피기스 입니다.ㅎㅎㅎ 자 얼른 들어가서 플레이 즐겨보시기 바라구요. 하는 방식은 거의 똑같습니다. 요즘에도 잘나가는 겜인 것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 모두 화이팅 하세욥.^^


자 여러분 얼른 들어가 볼까요.ㅎ 저는 일단 들어가서 해보고 싶은것은 다른건 몰라도 이게 전작보다도 머리를 더 쓰고 그런 방식이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일단은 빨리 시작해보세요. 첨에 시작하면 돼지랑 여러가지 장비를 어떻게 조합을 할지를 결정해야 하는데요. 하다보면 요령이 생기고 합니다. ㅎㅎㅎ


조작키 : 마우스로 일단 위치를 정하고 결합 후에 진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