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인기가 많은 게임을 소개합니다. 바인딩 오브 아이작 플래시인데요. 이게 플레이를 하면할수록 빠져들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아마 인기 BJ들의 방송에서 바인딩을 많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게 플래시로도 나온게 있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옜날에는 이게 뭔지 잘 몰랐는데, 사람들이 많이 하길래 좀 찾아봤더니 쓸만한게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소개를 해봅니다. 오늘은 화요일인데요. 벌써 시간이 다가고 한주의 반인 수요일이 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구요. 제가 올리는 게임하시면서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원하시는 겜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꼭 찾아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유튭에서 퍼온 겁니다. 재나 RPG 플래시게임 인데요. 제가 보기에 플레이도 굉장히 잘하는 것 같고 재미있게 해서 올려봤습니다.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영상을 보시면서 친숙하게 하고 배우면 좋을  것 같네염.ㅎㅎ 이건 우는 아이가 막 적들과 싸우면서 라운드를 올라가는 것인데요. 마지막에는 왕이 나옵니다.ㅋㅋ 그리고 여러가지 아이템과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하트도 나오니깐요. 열심히 싸우시면 끝판을 갈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자꾸 울고 있는 이아이가 좀 불쌍해 보이기도 합니다.ㅠㅠ 얼른 집에가야 될텐데 말이에요. BJ들이 열심히 플레이를 해나가는 이유가 있네요.ㅎㅎ 여기에요.ㅋㅋ

조작방법 - 



아래는 유툽 영상 입니닷.ㅋㅋㅋ


이상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