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로 만들어진 스포츠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저도 해보니깐 진짜 재미있구요. 이게 중독성이 쩌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즐기시는 것도 같더라구요.ㅎ 지금 바로 들어가서 해보시기 바라구요. 로딩도 엄청 빠르고 해서 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필살기가 있는데요. 이것도 굉장히 쓸만합니다. 저는 이걸 가지고 어려운 단계를 다 깨고 그렇게 했거든요.ㅎㅎ 여러분들은 아마 잘 모르실것 같지만,,,, 저는 정말 못해서 깨기가 어렵더라구요.


 자 위에서 들어가시면 되구요. 정식 이름은 맥스 더트 바이크3 입니다. 바이크게임치고 이정도로 재미있는건 거의 없거든요.ㅎㅎ  이건 거의 빠르게 간다기 보다는 중심을 잡는 겜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앞뒤로 막 넘어가려고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중심잡기가 좀 힘들 수도 있는데요.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셔서 더 잘하실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 마우스 - 필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