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린이 여러분들이 많이 알고 있는 게임이져~~~ 밍밍이하고 왕따가 막 싸우는 건데요. 제작자는 왜 이런 식으로 이름을 지어놨을까요?ㅎㅎ 왕따라는 이름이 별로 좋은건 아닌 것 같은데 말이죠.ㅎㅎ 아마 우리가 맗는 그런 이름은 아닐 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여러분들 즐겁게 시작해 들어가시기 바랍니다.ㅋㅋ 재미있구요. 고무신을 던져서 상대편을 맞추는 방식 입니다. 자 들어가 보실까요.ㅎ 저는 남자캐릭이 더 멋있게 생겼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걸로 해보려고 합니다.





 둘이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 모두 신나게 플레이를 해보시구요. 무엇보다도 친구랑 1:1 맞짱뜨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좀 지루할 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긴박감도 없구요. 첨에는 컴퓨터가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하다보니깐 별로 못하더군요.ㅋㅋㅋㅋ


조작법 :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용해서 상대편을 맞추세요. 마우스로 조작가능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