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다들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신년이다 보니 여러모로 바쁜일이 많이 생겼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새해 계획은 잘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벌써 2015년이 왔습니다. 저도 나이를 한살 더 먹다보니 더욱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오늘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싫고 미운 사람 때리기 입니다. 막 때려주면 됩니다.ㅎㅎ 살면서 이렇게 밉고 괴롭히고 싶은 ?? 사람이 한명쯤은 누구나 있겠죠.ㅎ 맘껏 기분을 푸셨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게 한글입력이 안된다는 점 입니다. 제 컴퓨터에서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한국분들이 많이 하실텐데,,, 미워하는 사람을 그냥 영어로만 적어야 한다는 점은 상당히 안탁까운 생각이 드네요. ㅠㅠ 하지만 그래도 그냥 하시기 바랍니다. 영어로 입력하면 되니깐요. ㅋㅋㅋ 그리고 네이버에만 검색을 해보아도 여러가지로 영어이름 입력하는게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참에 공부도 좀 하면 더 좋겠죠.ㅋ 저는 그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잼난 하루 되세요.^^


조작방법 

왼쪽 공격 : zxc

오른쪽 공격 : ,/.


마구 연타하시면 나중에 몸둥이를 줍니다. 몽둥이를 들고 가격하세요. 그러다보면 마무리라고 나오는데요. 그걸 클릭하면 또 겜이 오버되고 끝나게 됩니다. 폭탄으로 마무리되네요.ㅋㅋㅋ


다른 겜을 원하시면 오른쪽에 있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거나 아래로 내리시면 추천게임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