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 여러분들을 위한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무료구요... 그리고 초등학생 정도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 입니다..  그런데.. 너무 어렵거나 너무 재미위주의 것들은 좀 그렇죠. 그래서 머리도 쓰고... 지능도 좋아질 수 있는 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는데요. 개인적으로 해본결과... 이건 공간지각능력과 창의성등 여러가지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재미도 챙기고.. 두뇌개발도 챙기고...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어른들에게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하는 방법은 균형을 맞추는 건데요. 그냥 가만히 놔두면... 균형이 딱 맞는데 왜그러냐구요? 그럼 게임이 아니죠.ㅎㅎ 여러분들이 색이 다른 것들을 다 클릭해서 없애야 합니다. 하지만 균형은 맞아야 합니다. 하나라도 땅에 떨어지면 안됩니다. 그래서 어렵습니다.ㅋㅋㅋ 해보니깐... 좀 어렵긴 하더라구요. 특히 공같은거 있으면 굴러 떨어져서 짜증나네요..ㅋ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