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잭스미스라고 무기를 제작해서 판매하는 그런 겜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해봤었는데 생각보다는 정말 쉽더라구요.ㅋㅋ 하지만 처음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리 쉽지않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여러가지 공정들을 다 잘알아서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망치질학고 하는 부분이 있는데 생각처럼 퍼펙트가 잘나와주지는 않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주 정밀하게 마우스를 컨트롤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자 위에서 하면 됩니다. 파파루이스인가요. 여기는 타이쿤류 겜을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진짜 여러가지 잼난 것들이 많네요. 또 다른 것들도 찾아서 해보고 잼나면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고 싶습니다.ㅎㅎ 자 그럼 일단 고고고 하시구요. 잼난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조작키 : 마우스를 잘 컨트롤하셔서 무기 만드세요.ㅎ

 

무기만드는 게임 하기는 이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