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중독성이 아주 강한 장르인 디펜스 막기게임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잘 모르는 게임들이 많은 것이 역시나 이런 부류가 많죠. 저도 많이 해보지는 못한 것 같은데요. 일단 간단하게 겜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적들이 막 쳐들어오는데요. 여러분들은 4가지 원소의 힘을 가진 타워를 건설해서 적들을 막는 것 입니다.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이 불, 물, 번개와 같은 여러가지 원소들이 각자의 어떤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저도 오늘 해보니깐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히어로라는게 있습니다. 이건 타워가 아니라 적이 진입하는 길에서 막고 싸울 수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저도 플레이를 조금 해보니깐 이 영웅의 힘이 굉장히 중요하네요.


더 큰 화면으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트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너무 크면 픽셀이 깨져서 그래픽이 좀 나쁘게 보이더라구요. 그러니깐 그냥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얼을 타워를 많이 건설했는데요. 이게 별로 좋은 선택이 아닌 것 같네요. 왜냐하면 얼음은 얼리기만 할 뿐,,, 뭐 공격 데미지가 들어가는게 없네요. 그래서 속도를 느려지게 하는 용도로 한 두개만 섞어주면 될 것 같구요. 번개가 가장 공격력이 좋습니다. 하지만 뭐.. 다른 것들도 다 쓸모가 있겠죠. 플레이는 얼른 들어가시기 바라구요. 혹시 재미있으면 페이스북 같은데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몰드제로 재미있게 하세욥. ㅎ


조작방법 마우스로 빈 건물공간을 클릭한 뒤 건설하면 되겠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아래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진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