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이 게임을 여러분들이 조금 잔인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재미있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레스를 풀기에 딱 좋은 게임 같아서 여러분들이 즐기셨으면 하네요. 저 또한 기분나쁜일이 있거나 하게 되면 이걸 하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 모두들 빨리 스타트해서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얼른 진행을 하시기 바라구요. 아래에서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면 이 작품은 사람을 쳐서 날려버리는 것 입니다. 오타쿠구요.. 저는 이 단어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겜에보면 좀 뚱뚱하고 안경을 끼고 키가 작은 사람이 나오네요. 잘은 모르겠습니다... 잔인하다고 생각하지마시구요. 그냥 게임일 뿐이니깐요.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재미있는 겜이 있으면 소개하도록 할게요.^^


멀리 던지기 게임의 크기를 더 키울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나올 때부터 이정도로 해서 된 것 같네요.ㅋ 여러분들도 이해해 주시기 바라구요. 후속작은 아직 안나온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데 왜 안나오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또 특징적인 부분이 아이템이나 능력치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제가 볼때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특히 방망이를 구매해서 차면 더 멀리 날려버릴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진짜 웃기죠. 두번째 무기가 핫바같이 생긴 무기인데 그 전의 파리채보다는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살 수 있는 칼 같은 경우에는 진짜 대박 일 것 같네염.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


2번 칠 수 있습니다. 멀리 날린 다음에 떨어질 때 한방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