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에 나오는 벙커에서 적들을 막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만큼 정말 재미있고 완벽한 겜을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만족하셨으면 합니다. 물론 워낙 재미있는 거라 금방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업그레이드도 되구요. 여러가지 모드가 많아서 질리지 않고 플레이를 이어나가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바로 진행을 해나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구요. 클릭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자 한번 볼까요.ㅋㅋ 스톰 더 하우스???3 입니다. 3탄이 현재로써는 가장 최신 버전이구요. 1탄하고 2탄도 해봤는데요. 역시나 3번째가 가장 최고 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자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명령내리시구요. 적군 사살하면 되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