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잘 몰랐던 겜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진짜 대박이구요.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도 모르는 그런 겁니다. 마인크래프트랑 조금 비슷한 느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블럭스라는 이름그대로 블럭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는 것 입니다. 지금 이게 1.26.5 버전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나오는대로 재미있는 것들을 하나하나 올려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거의 마크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단순히 말하면 그냥 심플하게 플겜으로 나온 것 같네요. 모드는 2가지 입니다. 어떤 것이 있냐면요... 일단은 생존모드가 있구요. 만드는 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해보니깐 생존이 좀 더 와일드하고 해볼만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원하시는걸 선택해서 진행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얼른 해보시구요. 진정한 승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ㅎㅎ


조작키 : 스페이스바/방향키

e- 인벤토리

쉬프트 클릭 - 블럭만들기

t - 임무

1~9 아이템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