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밤 입니다. 어떻게 시간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저는 이렇게 여러분들께 새로운 겜을 올리면서 마무리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것은 정신이 번쩍나는 잼난 겜 입니다. 바로 졸라맨이 나와서 싸우는 거로,, 유명한게 스틱맨이 있죠. 저도 그걸 참 좋아해서 많이 보곤 하는데영..ㅋㅋㅋ 이게 진짜 그런 재미가 있더라구요.ㅎ 아래에 올라와 있구요. 하는 방법도 신기해여,ㅋㅋ 그냥 방향키만 쓰는데 그걸 바로바로 클릭을 해야해여,, 그렇지 않으면 죽어요.


방향키가 한쪽 방향으로 나옵니다. 이걸 바로 클릭을 하시구요. 그냥 기다리면 적들을 알아서 죽입니다. 문제는,,, 이게 1초만 지나더라도 이길수가 없다는 것인데요. 그런 점 때문에 여러분들은 순발력과 동체시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겁니다. 그냥 이정도야 쉽지않냐? 문제는 이 화살표가 여기저기 막 생기기 때문입니다. 즉 생기던 부분에만 나타나는게 아니라,,, 다른 부분에도 갑자기 나와서 여러분들이 반응이 느려지면 콤보가 끝나고 죽게됩니다.ㅠㅠ


조작키 :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