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요새 바빠서 신경을 못썼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왔기 때문에 진짜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던전에서 싸우는 건데요. 턴방식게임이기 때문에 아마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합니다.ㅋㅋ 저는 이런걸 무척좋아해서요. 옜날에 파랜드 택틱스도 많이 했었거든요. 저와 같은 취향이신분들은 꼭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명을 골라서 팀으로 싸우기 때문에 머리도 좀 써서 잘 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바로 시작하시면 되구요. 그래픽도 깔끔하고 여러가지 게임완성도도 좋습니다. 특징있는 점은 플래쉬로 제작되었지만 어느정도의 캐릭터의 다양성과 캐릭터별 특징적인 마법 스킬등이 다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법사나 팔라딘이 마음에 드네요.ㅎ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영어이긴 하지만 좀만 해보시면 금새 익숙해지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