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대박 게임을 찾았습니다. 던파 vs 킹오파 입니다.ㅋㅋㅋ 생각만 해도 짜릿한데요. 이런 장르중에는 나루토나 원피스 드래곤볼은 많이 나왔지만 던파랑 하는건 거의 못봤는데 이건 진짜 짱짱맨 입니다.ㅋㅋ 여러분들도 해보시기 바라구요. 저는 이그니마나 이런 캐릭터를 좋아해서 더킹으로 플레이를 해봐야 겠습니다. 한번 다 때려눕혀봐야겠는데요. 잘 통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여러분들 모두 행복하시고 오늘도 즐겁게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ㅋ


자 들어가볼까요.ㅋㅋ 아마 제 생각에 여러분들은 던파 캐릭터 어떤게 나와있나 보고 싶으실 겁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ㅋㅋ 어떻게 플레이를 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


조작방법 - wasd     /      jkluio

필도 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