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격투게임의 경우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플래시로 된 것 같으면,,, 일단 나루토vs블리치랑 킹오브파이터즈윙같은걸 많이 했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건 좀 많이는 안알려져 있는 겜 입니다. 저도 오늘에서야 처음해봤네요.ㅋㅋ 그래도 참 재미있고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이름은 newgroundrumble 입니다. 좀 어려운데요. 좀 잘 모르던 캐릭터들이 많으니깐 해보는 재미가 있네요. 참신한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맵도 좀 다양하네요.ㅋ




 바로 들어가보세요. 로딩도 별로 안걸리구요. 광고도 안나오는 것 같은데요.ㅋ 키도 의외로 쉽습니다. 밑에다가 알려드릴테니깐요. 여러분들이 보시고 한번 해보세요. 다른 캐릭터 보니깐요.. 적캐릭터,,, 막 싸우다가 변신도 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ㅠ


조작키 :  


움직이기- 방향키

때리기 - sd

막기 - a



애들 엄청 쌔긴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