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님이 소개했던 겜을 올려봅니다. 바로 강아지를 쏘지마라는 유명해진 게임인데요.ㅋㅋㅋ 진짜 좀 웃기기도 하구요. 재미도 있고 그렇습니다. 저는 하다보니깐 무엇보다도 근성테스트 게임이라는 이 말이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 저는 플레이를 하면할수록 이게 뭐하는건지 진짜... 정말....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정말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일단 하면 재미납니닷..ㅎ


자 위에서 시작하시면 되구요.ㅋㅋㅋ 진짜 이거 사람들이 정말 열받아 하더라구요. 자기가 왜 이걸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ㅋㅋㅋ 저도 하다보니깐 그렇습니다. 강아지가 움직이고 있는데,, 그냥 가만히 있어야만 합니다. 뭐라고 하는건지 ??ㅋㅋㅋㅋ 정말 열받습니다. 여러분들은 안그러세욥??ㅋㅋ


조작키 :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