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것은 플래쉬가 아닙니다. 단순히 PC미니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학교의 컴퓨터실이나 심심할 때 한번씩 해주면 좋은 것이니깐요.ㅎㅎ 저는 이걸 가지고 시간때우기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뭐 다른거 할 것 필요없구요. 그냥 이걸로만 쭉쭉 하기만 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자 얼른 진행해 보시기 바라구요. 여러분들도 재미있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이게 워낙 고전이지만 게임의 완성도로 따지면 진짜 왕초형님과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만 해보시면 금방 무르익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공튀기기1탄 말고도 병든 버전 2탄 등등 많은데요. 반응이 좋으면 더 올리도록 할게요.ㅎㅎㅎ 그럼 즐공튀~!



플레이를 하시려면 아래 파일을 내려받으셔서 압축을 해제해야 합니다. 그리 어려운 단계는 아니구요. 별도의 프로그램이 설치되거나 하는 사기 페이크 파일이 아니니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의 스크린샷도 제가 찍은 거구요. 아래 이미지 더보기를 하시면 제가 직접 파일하고 그런것들을 다 찍어서 올려놨습니다. 보고 믿고 하심 되겠습니다.ㅎㅎ 저는 그런데 아무리 해도 1라운드도 깨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다음 라운드를 넘어가야 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아래의 노다이 클리어 영상 고수의 영상을 준비해왔는데요. 보신 분들은 진짜 대박... 놀라실 듯.. 마지막 단꼐는 그냥 아예 안보이는 거네요.ㅋㅋㅋ 쥅일...


키 : 방향키로 컨트롤 잘하셔야 합니다.


공튀기기1.zip

위의 zip 입니다.



이런분이 대박 장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