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런데,,, 이게 어느정도 추억이냐면요. 아마 지금 40대 정도이신 분들만 실제로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갤러그 입니다. 이게 정확히 그 게임은 아니지만요.. 거의 비슷한 느낌이 나서 그렇게 제목을 지어봤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구요.. 픽셀 몇개 안되는 화면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그래픽이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해볼만한 것 같긴 합니다.ㅋㅋ



 자 들어가 볼까요.ㅎㅎ 그런데 저는 해보니깐 진짜 어렵네요..ㅠㅠㅜㅜㅜㅜ 여러분들이 해보시면,,, 진짜 막 갑자기 튀어나오는 적기 때문에요.. 그리고 미사일도 쏘네요. 그냥 막 와서 박는 것도 막기 어려운데 말이에요..ㅠㅠㅠ



조작키 : 스페이스바 - 공격 

방향키 - 이동....



처음에 너무 많이 죽어서 무기가 좋아지는지는 확인 못했네요. 그런데 나중가면 좀 미사일도 나오고 좀 쌔지겠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