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겜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알기로 이게 저번에 유명했었던 GTA라는 게임이랑 굉장히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인터넷에 올라오는 글 중에 gta같은 게임하기 같은건 진짜 짱 많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진행을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겠구요. 재미도 있고 그렇더라구요.ㅎ 그럼 한번 아래에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나 오토바이도 뺏을 수 있습니다.ㅎ


자 위에 올려드렸구요. 로딩이 조금 걸리는 것 같기는 한데요. 금방 스킵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카를 뺏어 타면 진짜 빠릅니다.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진행을 빠르게 하시구요.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는 겜 입니다. 저는 하면서 다른건 모르겠구요... 맵이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더라구요.ㅋㅋㅋㅋ  아무튼 플래시로 만들어진 gta같은 게임하기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조작키 : 스페이스바, 제트,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