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player 11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플래시가 안나오는 경우를 마주하게 됩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플래시게임 로딩이 되지 않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 문제는 바로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제가 알려드리는 아래 사이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에 설치를 하시면 바로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자 그럼 바로 진행해 보세요.^^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사이트 주소입니다. 복사 붙여넣기로 이동하세요.^^



flash player 11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지금/다운로드라고 되어있죠. 이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안되실 경우, 위에 나온 설명대로 백신 프로그램을 잠시 꺼야합니다.





자 그러면 페이지가 이렇게 설명하는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여기서 내용을 확인하시고 하라는데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flash player 11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죠.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방 설치를 완료하시고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정말 편리한 세상 입니다.




지금 다운로드 중인데요. 100까지 차는데 한 2분정도면 됩니다. 조금만 기달려 주시구요. flash player 11 다 설치가 되면 우리 모두 함께 플래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익스 창을 끄라고 하는데요. 잠깐 껏다가 다시 키면 됩니다. 위의 메시지가 나오면 금방 바로 다 설치가 완료되니깐요. 조금만 껏다가 다시시도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시 진행이 완료됩니다.





드디어 100%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flash player 11이 설치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이 하나 뜨는데요. 보시면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추가 어도비 다운로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게 있으면 다른걸 다운받으셔도 되구요. 아니면 이제 플래시게임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