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제가 진짜 좋아하는 겜이거든요. 한판 하게 되면 거의 끝판을 깰 때까지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요. 이게 쉽긴한데 중독성은 상당하거든요.ㅎㅎ 그러니깐 여러분들도 잼나게 한판 하시구요. 또 시간 날때 두번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다음엔 세번하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 이게 차로 가따가 좀비를 다 밀어버리는 건데요. 첨에는 쉽지 않습니다. 끝까지 다가서 다 죽이기가요.. 그렇지만 업글이 좀만 되면 부스터도 쓰고 해서 괜찮습니다.ㅎ


이건 2인지 그렇습니다. 1탄은 이렇지 않거든요.ㅎㅎ 잼나게 플레이 하시구요. 초반에 너무 업글만 하는 것보다는 어느정도 하다가 다른 차량으로 갈아타는게 이득입니다. 기본 차체자체가 워낙에 차이가 심하거든요.^^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잼나게 하세엽..ㅋㅋ


조작키 : 부스터 x 조종 방향키 아이템 업그레이드 마우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