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많이 들어보신 것중에는 아마 아빠와나라는걸 알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건 아님니다. 더 재미있구요. 더 화끈한 거거든요.ㅋㅋㅋ 얼른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아빠의 힘을 느껴보시기 바라구요. 하다보면 정말 시원하고 경쾌합니다. 그리고 건물이구 뭐고 막 다 때렵부수면서 다닐 수 있습니다.ㅋㅋㅋ 아이템도 상당히 많습니다. 옷 복장은 그냥 회사원인데 완전 소림사 스승님 뺨치게 생겼네요.ㅋㅋㅋㅋ


 자 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자 들어가보시구요. 정말 호쾌한 아저씨 입니다. 하시는 방법은 튜토리얼을 하시는걸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상당히 많거든요. 뭐가많냐면요.. 무엇보다도 기술이요.ㅋㅋㅋ 여러가지 하늘로 날아오르기 그리고 막 싸우기 무기 던지기 건물 뿌시기 정말 잼납니닼ㅋㅋㅋㅋ


조작키 : 방향키 이동 점프

z공격 스페이스바 무기 버리기 c 무기먹기

x 필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