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시작을 해보도록 합시다. 두명이서 할 수 있는 겜이거든요.ㅎㅎ 아시는 분들은 다안다는 그 엄청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입니다. 바로 건메이헴이죠. 저는 2탄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너무 복잡하지도 않고 너무 심플하지도 않더라구요.ㅎ 자 얼른들어가서 싸워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키보드가 좀 넓어야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이크신 분들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ㅎㅎ 그럼 즐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자 들어갑시닷...ㅎㅎㅎ 일단은 싸움을 하고나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너무나 여러가지가 모드가 많아서 어떤걸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보기엔 그냥 싸우는 라스트 스탠딩 모드가 저는 좋아보이더라구요.ㅎ  자 지금 얼른 클릭하셔서 보시구요. 앞으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방향키 조작법은 1p의 경우 방향키와 zx 입니다.

다른 것은 게임 들어가기 전에 나옵니다. 보시고 플레이 즐겨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