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좋아하시나요? 한국인들은 축구를 가장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그 밖에도 야구도 좋아하죠.. 오늘은 농구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의외로 굉장히 아케이드적 요소가 묻어나는 게임을 발견했거든요. 여러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 대두축구게임.. 혹은 머리또는 헤드.... 이런 거 아시죠. 거기에 1대1농구 게임도 있답니다. 오늘 그걸 올려드리려고 하구요. 2인용도 되기 때문에, 혼자서 하기 보다는 둘이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ㅋ 자 고고고~!!!




정말 재미있겠죠.ㅎㅎ 머리로 농구를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헤딩을 하면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ㅋㅋ 손도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쓰기가 쉽지 않습니다. 공이 일단 엄청 크구요... 캐릭터가 막 헛손질을 해대기 때문이에요.ㅋㅋ 그래서 더 웃기고 즐겁게 진행하실 수 있는 것 입니다.ㅎ


조작키 : 게임에 나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