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의 수화 교실 영상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에는 수화 학원도 많이지고 관심이 늘고 있는데요.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 하다가 유튜브를 검색해보니깐 여러가지 영상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 동영상을 가지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수화기초

아름다운 세상 수화(거울모드)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 수화찬양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사람 - 수화 찬양

수화노래 - 넌 할 수 있어(동요)

거위의 꿈 

안녕하세요. - 수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이 시간 너의 마음속에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수화 노래 웃어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반말송(정용화)

두근두근(써니힐) 수화 노래

마법의 성



그 밖에도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 exo엑소의 으르렁도 있네요!!


열심히 배워보자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