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완전 고전인데요. 쌀국수 게임이라고 불리는 것 입니다. 다른 분들은 쌀국수 뚝배기 게임이라고도 하지요.ㅎㅎ 로버트 할리가 주인공인데요. 이게 CF가 유명해지면서 많이 이런 패러디가 나온 것 같습니다. 할리 아저씨가 하는 말있죠. 한 뚝배기 하실래예? 그걸 가지고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것 입니다. 플래시로 제작되었지만 탄탄 합니다.ㅎ 



 자 위에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횡스크롤 슈팅게임 형태 입니다. 할리갈리 또는 할리가이라고 불리구요. 김대기 기자와 같은 사람들이 적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더 웃긴 것 같네요. 기자님 같은 경우 그 눈 뒤집어쓰고 겨울에 추워하는 모습을 잘 살려서 공격도 엄청나게 춥네요.ㅎㅎ 할리 아저씨는 뚝배기를 던지며 싸웁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필살기도 있는데요. 필살기가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


조작키 : 


방향키 : 이동

공격 : x

필살기 : c

부활하기 : z


그런 재미난 시간되세요... 날씨도 덥고 불쾌지수도 높은데 이걸 하면서 즐거운 시간 가지셧으면 좋겠습니다!!

쌀국수 뚝배기 게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