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존을 위한 방어를 하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플래시로 제작된 디펜스 게임 입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장르이기 때문에, 손쉽게 접하고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몇번 플레이를 해봤는데 중독성도 높고 컨트롤이나 게임 운영에 있어서 여러가지 매력이 있는 명작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자원을 캐는 캐릭터가 있는데요. 이걸 이용해서 여러가지로 돈도벌고 전략적 요소도 가미가 되어서 재미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 하실 수 있구요. 처음에 광고가 한 10초 정도 나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진짜 재미있는 걸 하실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여타 타워디펜스와 동일합니다. 적이 나오는 길이 있는데요. 여기에 터렛이나 이런것들을 적절히 배치하시고요. 돈을 버시면 됩니다. 적을 막고 죽이면서요. 그리고 이 게임만의 특징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일꾼을 뽑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적들이 침략해 오는 마지막 종착지 기지를 클릭하면 일꾼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일을하면서 돈을 법니다. 그런데 이 일꾼이 좀 비싸서요.ㅋㅋ 돈 모아서 얼른 뽑으세요. 후반에는 못버팁니다. 돈이 많아야해요!!


조작키 : 마우스로 하세요.


터렛 위치에 설치하시구요. 방어타워요. 그리고 기지에서 일꾼 뽑으세요.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