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바로바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겨울이 온지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봄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낮에는 햇살도 따듯하고 봄날씨가 따로 없네요. 하지만 아직도 겨울방학이 많이 남아있죠.ㅎㅎ 정말 좋은데요. 오늘도 낮에 커피한잔하러 밖에 나갔더니 얇은 외투만 입으면 거의 괜찮겠더라구요. 이러다가 또 추워지기도 하겠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지낼만 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집부수기라는 제목을 가진 작품 게임하기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재미도 있을 뿐더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이게 파일로 되어있어서 아래에서 받아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zip 파일을 압축푸시면 됩니다. 거기에 폴더안을 보시면 파일이 있는데요. 그것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다른 것보다도 정말 재미있고요. 할만한 작품 입니다.


건물부수기 부처버전.zip


고전게임으로 상당히 유명한데요. 저는 잘 모르고 있었던 작품이라 더 소개해드리고 싶네요.ㅋㅋ 그리고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향키로 이동하세요.

z키로 일반적인 공격을 합니다.

x키로 강력한 필살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졸라맨처럼 귀여운 친구가 나와서 플레이를 이어나가기 때문에 아마 즐겁게 건물 부수기의 최고봉 부처버전을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