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블로그를 손놓은지 오랜시간이 흘러버렸네요. 요즘들어서 열심히 하고 싶은 일이 생겨서 .... 그쪽에 시간을 많이 빼앗기다보니깐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분들 때문에 매일 올려야 하는 의무감(?)을 느낍니다.ㅎㅎㅎ 아무튼 계속해서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꾸준히 올리지 않았음에도 카운터를 보니 많이들 와주셨더라구요. 거의 방문자가 줄어들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 2틀에 한번정도는 꼭 꼭 올리도록 약속을 하겠습니다.ㅋㅋ 오늘 올리려는 것은 2인용으로 즐기실 수 있는 잼난 것 입니다. 저는 친구들하고 하지는 않았는데요. 언제 한번 기회가 되면 꼭 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영어로는 cave chaos2 입니다.


둘이서 동굴을 탐험하는 방식 입니다. 워터걸 앤 파이어보이와 같은 방식으로 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흥미로운 점은 여러가지 파워아이템등이 등장한다는 점 입니다. 제가 플레이를 해보니 다른 건 모르겠구요. 협력을 통한 팀워크가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횃불이 있는 곳까지 가게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1플레이어 2플레이어는 

방향키와 wasd 키를 이용해서 조작하게 됩니다.


또한 횟수에 제한없이 반복할 수 없어서 맘놓고 플레이를 하기에 좋습니다.ㅋㅋ


2탄 입니다. 케이브 카오스... 이름 답게 음침한 동굴의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클릭하면 다음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1플레이어 키와 2플레이어 키가 나와있습니다.

바꿀 수 있구요. 잘못하신 경우에는 리셋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서로 키를 바꾸려면 스왑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건 인트로로 보여주는 스토리인데요. 다 안보실려면 화살표나 스킵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고고씽




오호 이제 주인공이 나왔죠. 휏불까지 한번 초스피드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잉 죽고 말았어요..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그냥 스페이스바만 누르면 현재단계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