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누가뭐래도 가장 최고의 고전게임은 아마 마리오 일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데요. 옜날에 닌텐도 게임기를 티비에 연결해서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그런 경험이 한번쯤은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게 없어도... 요즘에 닌텐도 작은 겜보이에서 다양한 버전의 마리오 게임이 나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그와 관련된 재미있는 버전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컴뱃버전인데요. 저도 이걸 제대로 못해봤었는데, 이렇게 플래시 버전으로 나와서 참 기쁘고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재미나게 아래에서 진행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즐겜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류발생시 댓글 남겨주세요.ㅎ


하는건 위에서 바로하실 수 있구요. 이걸 퍼다가 제가 직접올리려고 했는데 오류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링크로 해서 올렸습니다. 광과 로딩때문에 약간의 시간만 지나면 바로 또 가능하니깐요. 얼른 진행 바랍니다.ㅎㅎ 마리오가 막 주먹으로 때리고 적들은 튕겨저 나갑니다. 옜날에는 그냥 밣아죽이기만 했는데 이렇게 되니 더 재미있고 웃긴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색다른 재미가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그렇네요. 그리고 이런식으로 플레이를 하니깐,,ㅋㅋㅋㅋㅋ 무슨 장풍이라도 쏴야될 것 같은 느낌 입니다. 얼른 진행하셔서 적들을 다 몰아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조작키 : 방향키로 이동하세요.

a로 공격하세요.

점프는 위를 눌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