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라는건 뭔지 아시죠? 진짜 계속 똑같은걸 반복해야 하는 것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괜히 노가다 해야한다 그러잖아요. 그런데 그렇게 플레이를 해야 하는게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마 이 겜의 이름을 들어보지 못한 분들은 없을 것 가튼데요. 바로 스타크래프트 입니다. 플겜으로 들어가면 전쟁을 하기 위해 자원을 모으고 적들과 싸우게 되는데요. 이게 참 재미있는게 열심히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병사들과 핵무기를 만들어서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저는 이 일꾼 많이 뽑아서 돈버는게 재미있네요. 이건 인구가 무제한 입니다. 그리고 국가들이 다 실제 있는 영국 미국 러시아 일본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근데 초반에 일꾼을 거의 몇만까지 늘리지 않으면 깨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돈 버는 족족 일단 자원수급에 투자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그렇게 하구 있구요. 넘 노가다 플래시게임이니깐요.. 초반에는 그냥 다른거 하면서 쉬엄쉬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서 플레이 들어가시면 되구요. 좀 많이 모은담에 핵무기나 이런거 사서 쳐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런데 작은나라는 그냥 죽일 수 있는데 큰 나라는 죽이기가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쳐들어 갔다가 많이 당하고 그랬답니다.ㅎㅎ


조작방법 - 마우스로 명령을 내리시면 됩니다.

일꾼 최소 1만명은 뽑는게 좋습니다.ㅎㅎ 나중에는 좀 빨리 돈이 차서 금방 뽑아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