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플겜은 아니구요. 엄청 징그러운걸 소개할까 합니다. 해보신 분들이 많이 없을 것 같은데요. 저는 이거 옜날에 한두번만 해봤었는데 컴퓨터로 그냥 혼자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꼽등이가 좀 보기싫고 실내에 나와있으면 진짜 짜증나죠.. 어떻게 가따버리기도 힘들구 말이에요.ㅎㅎ 하지만 또 이렇게 컴퓨터 속에서 보면 친근감이 가기도 하고 죽일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2가지로 곱등이 키우기와 꼽등이 던전 게임이 있습니다.




곱등이던전.exe


곱등이키우기.zip


둘중에 원하시는걸로 해보세요. 저는 둘다 받아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다 나름의 재미가 있고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던젼은.. 윈도우8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저도 해봤는데요. 뭔가 기능을 추가 설치해야 하긴 하는데요. 그게 큰 문제가 되지는 않으니깐요.ㅎㅎ 자 고고씽 하세염.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