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거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이거 진짜 잼나게 했었던 건데요. 이번에 블로그를 찾아보니깐 제가 올린적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해보신 분이 많으면 대략난감,,,,,;; 이구요. 아니면 좋겠네요.ㅎㅎ 그래도 다시한번 해보셔도 재미있는거라서 진짜 강추 드립니다. 여러분들을 위한 격투  액션 겜 입니다. 그런데요. 이게 철권이나 킹오파, 스트리트 파이터,, 이런거랑은 조금 다르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런 것보다는 제가 보기에 포켓파이터나 이런거랑 좀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좀 아기자기하지만 맵이 넓고,, 여러가지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싸워야 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ㅎㅎ


그리고 이게 좋은 이유가요. 2탄이라는 것 입니다. 가장 최신작이기 때문에 그래픽은 물론 여러가지 버그나 게임성이 완벽하게 해결된 상황이죠. 여러분들이 잼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대두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 녀석들이 하나같이 다 똑같이가 않습니다. 여러가지로 많이 다르구요.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하심에 있어서 다른 것보다도 컨트롤을 잘하셔야 합니다. 치고빠지기 등과 같은 꼼수가 여기서는 무척 중요합니다. 마구 연타를 갈기는 것도 좋긴하지만,,, 저는 장거리에서 싸우는게 좋겠더라구요. 복서로 따지면 인파이터 보다는 아웃복서가 유리한 겜이라고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잼께 즐기시기 바랄께염..ㅎ


조작키 : 



위의 이미지를 보시고 참고하세요.. 이게 2인용이 되면 좋은데 아직 지원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3가 나오길 기대해 봐야되겠네욤..ㅎ